2020년 6월 19일 금요일

515 West 18th Street by Heatherwick Studio



(Renderings courtesy of Heatherwick Studio)

515 웨스트 18번가는 첼시의 아트 갤러리 지구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벽돌 외관과 부풀어 오른 베이 창을 이용하여,  창고 건축을 재해석하였다. 21층, 10층의 높이의 두 타워에, 총 180개의  레지던스가 있습니다. 헤더윅 스튜디오의 창립자인 토마스 헤더윅(Thomas Heatherwick)은 "스튜디오는 건물 주민들을 위해, 새로운 종류의 파노라마 시각적 연결을 만들고 싶었으며, 주거용 베이 창문을 빛이 가득한 인테리어와 흥미진진한 내부 공간을 제공하는 3차원 조각된 유리 조각으로 재구상했다"고 말했다.



515 West 18th Street Summary:

Owner: Related Companies
Design Architect: Heatherwick Studio
Architect: SLCE Architects
GC: Related Construction
21 Floors
254 ft Tall

127,500 sq-ft of Curtainwall

최근 첼시 지역엔 Heatherwick Studio를 포함한, World Class Architects이 새로운 뉴욕 맨하튼의 주거 Landscape을 새로 써 나가고 있다. 515 West 18th Street 사이트 남쪽에는, BIG에서 설계한 Twisting Tower The XI가 위치해 있고, 북쪽에서 장 르벨 건물이 위치해 있다.  모든 건물이 완공이 될 쯤, 맨하튼 첼시 지역에 예술과 건축이 어울어져, High Line과 더불어 도시에 생명력을 불어 넣으리라. 





The IAC Building by Frank Gehry


Photo: Chuck Choi/Arcaid Images/Alamy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