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6일 일요일

Grace Farms, What we learn from



Courtesy of Zahner
Grace Farms Grace Farms Foundation 인도주의적 사명을 위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센터입니다. SANAA 설계하고 Cultured 잡지에서 "10 동안 가장 좋아하는 건물"로, 사람들이 자연을 경험하고, 예술을 접하고, 정의를 추구하고, 지역 사회를 육성하고, 신앙을 탐구 수있는 평화로운 휴식 공간과 다공성 플랫폼으로 만들어졌습니다.
https://gracefarms.org/about/

코네티컷에서 80 에이커의 풍경 속에서,  Grace Farms, 세상에서 선을 추구합니다. Grace Farms 5 이니셔티브를 주도하는 최고의 전문가와 함께, 세상의 변화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는 여러 분야의 사람들을 초대하여, 오늘날 가장 시급한 인도주의적 문제 해결하기위하여, 협력하고 추진하고 있습니다.



Video by Simon Shim, Withworks

건물은 Sanctuary, Library, Food Court, Commons, and Tea Pavilion로 구성되어 있고, 모두 한 지붕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패 시스템은 미묘한 이중 곡률을 가진 외부 양극 산화 처리 알루미늄의 표준 크기 시트로 구성됩니다Withworks 의 미국파트너 Zahner에서 모든 지붕 설계와 제작을 했습니다. 

코네디컷, 가나안에 위치한 Grace Farms (은혜의 농장) 은 자연속에서 다섯개의 건물들이 연결되어,  자연을 경험하고, 예술 활동을 하며, 정의를 추구, 지역 사회를 육성하고, 궁극적으로 신앙을 탐구하는 평화로운 휴식, 교육, 예술, 운동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건물을 디자인 한다는 것은 우리의 삶을 담는 공간을 설계하는 것이겠지요. 이 어찌 기쁘고, 즐겁지 아니하겠습니까!







글과 사진 by Simon Shim, Withworks 미국 지사장


댓글 없음: